[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국내 최대 재활&복지분야 통합 국내외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2022 RECARE 재활·복지박람회가 오는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다시, 건강한 일상으로!’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2022 RECARE는 전시관, 특별관, 컨퍼런스, 부대행사로 구성된다.

전시장에서는 국내외 재활 및 복지서비스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며, 재활·복지 소비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RECARE는 국내 최초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포괄하는 생애주기별 특화 재활·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청소년 재활·복지 특별관을 구성했으며, 스마트 재활기기 특별관, 고령친화 기기 특별관, 스포츠 재활 특별관이 준비돼 있다.

재활·복지 산업의 발전을 위한 행사인 RECARE는 각 재활·복지 산업의 발전을 위한 컨퍼런스를 주관한다.

컨퍼런스에는 코로나19 이후의 재활과 돌봄기술의 방향, 앞으로 다가올 인공지능 시대와 디지털 재활 기술 및 기기의 미래, 대한민국의 재활·복지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RECARE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소외당하지 않도록 복지 사각지대를 없애고 더 나은 재활·복지를 위하여 새로운 기술의 제품을 대중화해 모든 소비자의 만족을 끌어낼 것이다.

현재 2022 RECARE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참관을 원할 시 입장료는 무료이다.

2022 RECARE의 참가, 참관, 부대행사 참여, 참가업체 현황 등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실무 주관사인 RECARE 사무국을 이용하면 된다. (www.recare.or.kr/02-3144-5516)

출처 : 메디칼업저버(http://www.monews.co.kr)

http://www.mo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712